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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큐어디스크 Privacy

강화된 개인정보보호법 8월 시행-개인정보 문서, 중앙화로 관리하세요!

시큐어디스크 Privacy는 금융, 병원 등 개인정보 문서를 취급하는
모든 산업군에 적합한 개인정보 문서의 유출 방지를 위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. PC내 저장된 문서들의 개인정보 포함 유무를 탐지하여 중앙 서버로 강제 이관함으로써 개인정보의 유출은 차단하고 문서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환경을 제공합니다.

제품 개요

중앙파일서버에서 편집/열람/작업
  • 고객정보.xls 개인정보 탐지 후 강제이관 (128 bit 암호화 전송)
  • 이력서.Doc 로컬매체 저장 금지
  • 개인정보 온라인 첨부 금지
128 bit 암호화 저장

제품 특장점

  • 사용자 PC 내 개인정보 문서 탐지
    사용자 PC에 저장된 개인정보 문서를 탐지하여 접근 권한을 가진 내부 임직원/협력업체 직원이 보안 장치가
    해지된 상태로 문서를 외부로 유출할 수 있는 위험을 차단합니다.
  • 개인정보문서 격리 및 유출 차단
    문서중앙화를 통하여 정책에 따라 검출된 개인정보 문서를 중앙서버의 보안작업 영역으로 강제이관하여
    업무상 필요한 담당자에게만 접근 권한을 줄 수 있습니다.
  • 외부 반입 노트북 및 PC 상 개인정보 문서 회수
    외부에서 반입된 장비 또는 상주한 협력 업체 임직원의 노트북에 설치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저장되는
    각종 개인정보 문서를 신속하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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