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

이벤트 제안서 구매문의
HOME > 기술지원

기술지원

업계최초 Service Network 운영!

시큐어디스크는 철저한 유지보수와 기술지원으로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

기술지원 문의
1544-3796
문의 남기기 원격지원
  • 시큐어디스크 관제센터를 통해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
    제공하여, 장애 발생 시 즉각대처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사마다 담당 기술지원 연구원을 배정하여, 보다 체계적이고
    원활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고객사에서 시큐어디스크 서비스 운영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
    있도록 일간/주간 리포트를 발송합니다.
  •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시큐어디스크 CRM사이트
    를 운영하며, 웹을 통한 원격 지원 뿐만 아니라 1:1 전화상담, 방문
    지원 등을 통해 고객사의 이슈를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.
  • 타 고객사에서 발생한 장애에도 전 고객사에 해당 내용을 패치하여,
    장애없는 시큐어디스크 사용 환경을 구축해 드립니다.

기술지원 내역

  • 시큐어디스크 솔루션 장애처리
    • 솔루션 자체 장애 패치
    • 관리 문제로 발생한 장애 해결
    • 서비스운영 상태에 대한 리포트작성
    •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예방 조치
  • 교육 및 컨설팅
    • 시큐어디스크 사용자/관리자 방문교육
    • 시큐어디스크 운영 컨설팅
    • (활용 사례 제시 및 운영 방안 제공)
    • 담당 기술지원 연구원 배정
  • 지원작업
    • 인사 DB연동 처리 지원
    • SSO 연동 처리 지원
    • 시큐어디스크 솔루션 패치 무상 지원